앙헬레스 즐길거리&마사지

세계7대 절경 필리핀 마닐라 팍상한폭포!! 클락 앙헬레스 에서 출발!!

by 앙헬레스 미키 2022. 4. 16.

다들 힘내세요  모두모두  화이팅!!!

이곳은 필리핀의 대표 여행 관광지 바로 "팍상한 폭포" 입니다

팍상한 폭포 는 세계 7대 절경중 하나 입니다

출발지점 부터 폭포까지의 자연경관이 정말 끝내줍니다

이곳 클락 앙헬레스 를 출발해서 마닐라를 지나 라구나 지역 에 위치해 있는 "팍상한폭포" 까지

오토바이여행 으로 투어 를 다녀왔습니다

이용한 오토바이는 MAXSYM 400I 이며, 이곳 필리핀 은 오토바이 배기량이 400씨씨 이상이면

고속도로로 통행이 가능 하기에 이번에 고속도로 를 이용해서

앙헬레스 에서 마닐라 까지 오토바이 로 이동을 했습니다.

유투브 영상으로 보시려면 위에 영상을 클릭 하시면 됩니다!! (1080p화질)

"팍상한폭포 + 라구나온천 + 따알화산 조식"

피나이 삼형제 가족 bang family

팍상한폭포 투어 는 보트를 이용해서 강을 거슬러 올라가게되는 빡쎈 투어 입니다

다만 투어를 이용하는 관광객은 가만히 보트안에 앉아만 있으면 됩니다

보트맨 이라 불리우는 뱃사공 2명이 달라붙어서 제가 타고있는 배(카누) 를 인력으로 끌어서

상류의 폭포까지 강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워낙 유명하고 사람이 많이 찾는 관광지 라서 이런 시스템이 잘 되어 있는듯 합니다

번호데로 배를 배정받고 번호데로 백사공도 배정받습니다

우리가 타고있는 배는 선두에 984번 보트맨이 탑습했습니다

출발!!!

팍상한폭포 투어 를 시작 하자마자.....

이건 머  공룡이 나와도 이상하지 않을 절경이 펼쳐집니다

마치 관광지 가 아니라 원시 를 탐험하는듯 합니다

사람손때가 안타게 정말 관리를 잘 하고있는듯 해보입니다

수천, 수만년은 됬을법해 보이는 바위들과 나무들이 빼곡합니다

우리 두명의 보트맨이 계속 쉬지않고 보트를 강 상류로 끌고 올라갑니다

둘의 합이 정말 잘 맞아보입니다

프로 보트맨 입니다.

강을 거슬러 팍상한 폭포 까지 가는동안 작은 폭포들을 마주하게 됩니다

작은 폭포들은 규모가 웅장하진 않지만, 이곳 분위기상 신비스롭고, 아름답기는 합니다

핸드폰을 보니 핸드폰의 신호는 안뜨며, 주위를 둘러보면 고요하고, 조용하며, 공기가 정말 맑습니다

오로지 지금 에 대해서만 집중 하실수 있습니다

사진도 찍고, 산림욕을 하며 계속 팍상한폭포 투어 를 이어나갑니다.

오늘 정말 최고의 날 입니다.

상류의 폭포 까지가는 동안 깊은 물을 지나면 이렇게 얕은물도 나타나게 됩니다

이런곳은 보트맨 들이 잽사게 보트에서 내려서 오로지 100% 인력 으로만 보트 를 끌어올립니다

보트맨의 팔둑과 허벅지의 힘이 장난아닌듯 해보입니다

그들을 보니 미안하기도 하고, 대단하기도 하고, 멋이어 보이기도 하며, 안쓰럽기도 한

어러가지 복합적인 감정이 보트맨의 뒷모습에서 느껴집니다

이상황을 바꿔줄수는 없는 환경 이지만, 오늘 만큼을 그들의 화이팅을 위해 응원의 말을 해줍니다

화이팅!!!

다시 깊고 고요한 깊은 물과, 얕고 거친 얕은물이 교차로 나타납니다

아마도 1시간 이상은 보트맨들이 보트를 끌고 폭포까지 가지 않았나 생각듭니다

물이 생각보다 맑지는 않아서 의아하기는 했으나,

깊이를 정확히 알수없는 약간은 탁한물이 더 신비롭고, 기대감과 약간의 공포도 주었기에 만족 합니다

보트 는 최대 2인 탑승 가능하며, 구명조끼 와 헬멧 과 방석 이 주어집니다

이곳 팍상한폭포 투어 는 세계7대 절경에 꼽히는 필리핀의 대표 관광지 입니다.

팍상한 폭포는 100미터 높이로, 이곳 필리핀 에서는 아주 유명한 관광지 입니다

세계7대 절경에 속하기도 하며, 이미 한국의 많은 여행프로그램에서도 이미 소개를 마친

검증된 아름다운 필리핀 관광지 입니다

영화 지옥의묵시룩, 플래툰 등 촬영지로도 알려졌으며,

이곳을 마주한 사람은 누구나 감탄을 금치못할것이라고 자신 합니다

제가 이용한 이날을 마치 부슬비가 부슬부슬 내릴것 같은날 이기에 그 신비함이 한층더 했을듯 합니다.

팍상한 폭포투어 이용방법은?

목적지로는 우선 팍상한폭포투어 출발지로 이동한다

팍상한폭포투어 출발지에 도착하면 많은 보트맨 들과 사무실등이 있다

처음에 필리핀 전통배를 타게된다, 처음에는 모터보트 가 강 상류 까지 끌어준다

어느순간 모터보트 와의 도킹이 끝나고 2명의 보트맨들이 보트 를 끌고 팍상한폭포를 향해 강을 거슬러 올라간다

폭포까지 가는 도중에 양쪽의 절벽과 필리핀 마을의 풍경등 많은것들을 볼수있다

팍상한폭포에 도착하면 엄청난수량의 폭포와 그밑을 통과하는 대나무땟목 까지 추가로 이용할수있다

2시간 이상의 투어시간이 필요하다

어느순간 팍상한폭포 를 마주하면 엄청난 수량의 폭포 와 떨어지는 폭포수의 소리에 압도 당한다

물의 깊이를 물어보니약 3미터 라고 한다

떨어지는 물의힘 이 엄청나서 사방의 물이 출렁출렁 아주 난리가 난다

대나무땟목을 타고 폭포아래 로 들어가볼수도 있다

폭포뒤에는 물이 얕고, 대나무배 에서 내려서 폭포수를 맞아볼수도 있다

폭포수를 맞으면 여자아이를 낳을수 있다는 필리핀 미신 때문에 여아를 좋아하는 필리핀 임산부 들이

폭포수를 맞으러 이곳 팍상한폭포에 많이 온 이력이 있다고 한다.

이번에 클락 앙헬레스 를 출발해서 팍상한폭포 와 라구나 핫스프링 온천 을 지나 따알화산 까지 함께 한

나의 오토바이 이다

최근2년 사이에 바기오, 사가다, 비간, 산페르난도, 라우니온, 라왁, 마닐라, 바탕가스, 딩갈란, 다구판 등

무수히 많은곳을 나와 함께 여행해준 고마운 오토바이 이다

아직 잔고장도 없고, 씽씽 잘 달려준 나의 오토바이 에게 감사하다

이번 오토바이 여행도 무사히 잘 함께해줘서 또 감사하다.

투어 를 마치고 약간의 이동후 저녁에는 라구나 핫스프링 리조트 에서 하루를 묵었다

수영장 온천이 딸려 있는 저렴한 리조트 이다

밖에 잠시 나가서 엠페라돌커피 브랜디가 있어서 한병 사왔다

함께할 안주로는 새우 와 홍합을 사왔다

새우는 맛있고, 홍합은 더맛있었다

엠페라도 커피 브랜디 도 아주 좋았다

이거 먹고 온천에 들어가서 수영할거다.

이곳이 라구나 온천 리조트 이다

리조트 가운데 수영장이 있고 바닥은 온통 붉은 자갈로 되어있다

입구쪽 수영장 구석에서 따뜻한 온천물이 흘러나온다

리조트 이용 가격이 매우 저렴하고, 1박 숙박비도 매우 저렴하다

와....  이런곳이 있었다니 .. 매우 좋았다

내가 살고있는 클락 앙헬레스 와는 거리가 나름 있어서 언제 또다시 이곳을 찾게될지는 모르지만,

정말 매일매일 오고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이곳은 내스타일 이다

너무 좋았다.

라구나 핫스프링 리조트 에서 아침에 일어나서 간단히 아침 수영을 마치고,

이곳 따알화산 으로 오토바이를 타고 이동했다

따알화산은 마닐라 아래에 있으며, 세상에서 가장작은 활화산 이라는 타이틀을 갖고있다

최근에는 따알화산이 거품을 내뿜는다고 해서 따알화산 주변에 사는사람들이 대피를 한듯 하다

다행히 이날은 고요하고 조용했다

어제 술마시고, 늦게 자고, 아침에 일찍일어나서 이곳까지 나왔더니...

얼굴이 맛이 가보인다.

이번 오토바이 여행은 필리핀 클락 앙헬레스 에서 라구나 팍상한폭포 까지 이다

안전하게 잘 다녀왔다

필리핀 은 정말 짱 이다.

유투브 로도 영상이 제작이 됬으니 ,

아시는 분은 한번 봐주시면 좋을것 같다

블로그 시작시 영상을 링크 해뒀다.

필리핀 클락 앙헬레스 풀빌라 낮바 ktv 밤문화 스노클링 스쿠버다이빙 렌트 골프 jtv 데이투어 호텔 요트  각종할인!!
"수수료 없이 무료 로 준비해드립니다."

앙헬레스 모든 정보 검색어 : "앙헬레스 미키"

미키 카카오톡 - mikey8222

미키 인터넷 전화번호 - 070 5025 9161

필리핀현지 직통 전화번호 - (63)92 8909 3336

미키 카페 - 고고고앙헬레스

gogogo8222 앙헬레스

필리핀 클락 앙헬레스 필즈 워킹스트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