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앙헬레스 맛집&멋집

동남아 필리핀의 전통음식 20가지 를 소개합니다!! / 클락 앙헬레스 맛집 여행

by 앙헬레스 미키 2021. 8. 13.

열대나라 동남아 필리핀 에서 즐겨먹는 맛좋은 필리핀 음식 20가지 입니다.

동남아의보석 필리핀 여행에 참고 하세요^^

 

시식

달궈진 뜨거운 돌 혹은 철판 위에 지글 지글을 제공하는 sisig는 필리핀 인들 사이에서 가장 좋아하는 푸루탄 (맥주안주)입니다. 

고기는 주로 돼지 얼굴의 살코기 일부를 잘게 자릅니다. 

일부 레시피는 마요네즈 나 날달걀 (뜨거운 상태에서 섞임)을 사용하여 더 부드러운 질감을 제공하지만 

고전적인 방법은 돼지의 뇌를 접시에 넣는 것입니다.

필리핀 에서 가장 대중적인 맥주안주 입니다.

뜨거운 철판위에 요리되어 나오는 시시 입니다.

필리핀 요리가 전문인 앙헬레스 맛집 은 어디서든 주문이 가능한 국민메뉴 입니다.

 

 

"시니강"

시니강(Sinigang)은 오래된 필리핀의 전통음식 입니다. 

맛있는 세콤한 국물은 일반적으로 타마린드(때로는 카미아)에 의해 맛이 우러 나며

다른 야채나 새우,고기,생선 등 추가로 요리를 합니다. 

처음 접해보시는 분은 잘 못드십니다만, 시니강의 맛을 알고나시면 아주 훌륭한 요리 였음을 알게되십니다

시니강은 돼지 고기, 새우, 생선 등 몇가지 버전 으로 드실수 있습니다.

필리핀 여행시 로컬 음식점 에서 드실수 있습니다.

 

 

"돼지 고기 바베큐"

필리핀에서 인기있는 merienda (간식)는 Pinoy pork 바베큐입니다.(돼지고기 바베큐)

꼬치에 끼워 요리된 직화 돼지고기 바베큐 입니다.

간식은 물론 식사에도 손색없는 맛과 영양을 지니고 있는 꼬치 돼지고기 숯불직화 바베큐 입니다.

닭, 닭창자, 똥집, 돼지곱창 등고 같은 방식으로 요리가 됩니다.

 

 

쇠고기 칼데 레타

칼데 레타 (Kaldereta)는 토마토 소스와 간장으로 풍부하고 맛있게 요리되는 필리핀 쇠고기 스튜입니다. 

염소 고기로 소고기 대신 사용할 수도 있으며, 당근, 피망, 감자등을 포함, 야채를 곁들여 만드어 집니다.

각종 잔치나 파티에 항상 마련이 되는 멋있는 필리핀음식 입니다.

 

 

불라로(bulalo)

필리핀 에서 개인적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가까운 음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한국의 소고기국 과 맛이 매우 흡사합니다 

오랜시간 동안 천천히 요리한 쇠고기 생크와 골수(뼈)를 넣고 나중에 야채를 첨가하여 만듭니다. 

이 요리로 유명한 것은 남부 루손 지역의 바탕가스 지방입니다.

그러나 바탕가스뿐 아니라 필리핀 전역에서 맛좋은 불랄로 를 드실수 있으며,

길거리 노점 에서 부터 불라로 전문점 혹은 고급레스토랑 에서도 모두 드실수 있는 필리핀 국민음식 입니다.

 

 

크리스피 파타

레촌(통돼지 숯불 직화구이) 을 드시기 힘드시다면 (무서움, 죄책감), 파삭 파삭 한 크리스피 파타를 드셔보세요 

돼지 다리 튀김 요리입니다. 다진 마늘과 고추를 곁들인 간장 식초 소스를 곁들여서 드시면 좋습니다.

한국의 족발 을 튀김요리로 변화시킨듯한 비주얼과 맛 입니다.

맥주 안주로 아주 좋습니다.

 

 

킬라 윈

키닐라 라고도 하는 킬라윈 은 필리핀 세비체입니다. 

생선은 주로 참치와 타니그 가 같이 사용되며 식초와 칼라만시 사용으로에서 비린맛과 냄새를 잡습니다.

양파도 향과 맛을 더하기 위해 고추와 함께 첨가됩니다. 

Kilawin은 일반적으로 맥주안주 로 많이 드십니다.

 

 

기나타 낭 굴레이

코코넛 밀크를 기본적으로 이용하는 요리 입니다. 코코넛밀크 덕분에 맛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고기가 많은 전형적인 필리핀 요리에서 느끼함을 잡고싶으시다면 코코넛 밀크로 요리한 야채를 를 드셔보세요. 

담백하고 달콤한 야채요리 기나타 낭 굴레이 입니다.

 

 

이니하 나 리엠포

Inihaw na liempo 는 숯불 직화로 구워낸 육즙을 잡은 돼지고기 입니다.

등뼈(?) 및 갈비 부분이며 잡고 뜯는 재미가 있습니다.

 

 

튀긴 룸피아

필리핀 모임에서 자주 보실수 있는 국민음식 룸피아 입니다. 

피노이 버전의 에그 롤 덩어리입니다. 

이 튀김 롤은 다진 고기와 야채로 채워지고 달콤하고 신 디핑 소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큰 필리핀 가족을위한 음식을 다량으로 요리해야 할 때 lumpia(룸피아)는 빠지지 않습니다.

 

 

비스 텍 타갈로그어

Bistek Tagalog 또는 Filipef 는 쇠고기 스테이크 입니다 

짠맛, 신맛, 달콤한 맛의 맛있는 조화를 이루는 소고기 스테이크 입니다.

얇게 썬 쇠고기는 주로 간장과 깔라만시의 혼합물로 절인 후 튀긴다음, 캐러멜 양파를 얹습니다. 

양파는 고기에 뿌린 강한 짠맛과 산성 맛을 중화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필리핀 클락 앙헬레스 여행시 꼭 드셔보세요.

 

 

필리핀 식 아침식사 (‘silog’)

보통의 필리핀식 아침 식사는 일반적으로 고기, 시낭가그(마늘 볶음밥) 및 로그(계란)로 구성됩니다. 

각 요리 이름은 밥, 계란과 함께먹으며 추가되는 고기에 따라 이름이 약간씩 다릅니다. 

예를 들어, 타파(경화 쇠고기), 시낭가그 및 itlog의 접시를 tapsilog라고합니다. 

타파 대신에 토치노(달콤한 경화 돼지 고기)가 들어간 접시를 토치로라고합니다. 

longganisa(소시지)를 사용하는 것은 longsilog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풍성한 아침 식사는 하루를 시작하는 활기찬 필리핀식 아침메뉴 입니다.

 

 

팔라복

상콤한 오렌지색과 다양한 질감과 풍미로 꽉 채워진 팔라복 (palabok)은 팬틱 요리중 하나입니다. 

안나토 가루에서 색을 얻는 새우 소스와 혼합됩니다. 

삶은 계란 조각, 으깬 치카론 (돼지 껍질), 티나파 (훈제 생선) 플레이크, 파와 같은 다양한 토핑으로 마무리됩니다.

 

 

레촌(lechon baboy)

최고의 필리핀 요리 중 하나인 아기통돼지 바베큐 입니다. 

완성된 요리는 완벽하게 바삭바삭한 피부와 그안의 육즙이 많은 살코기 는 맛이 훌륭합니다

아기통돼지 바베큐.. 숯불직화로 구운 아기돼지 입니다

거의 모든 파티, 행사, 결혼식 등 그랜드 피노이 모임이나 대형 필리핀축제 에서도 제공됩니다.

얼마나 큰 돼지를 잡느냐에 따라 부 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디 누과

돼지의 피와 식초로 돼지 고기와 내장을 주 재료로 사용하여 요리합니다

필피린 대표간식인 달콤한 떡 푸토와 함께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판싯 구사도

필리핀 바바애 친구가있는 외국인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필리핀 요리 중 하나입니다. 

필리핀 생일 파티에 빠질수 없는 필리핀 대표 전통음식 판싯(pancit) 필리핀식국수 입니다.

pancit guisado를 비롯해서 필리핀에서 국수 요리는 장수의 상징으로 사용되므로 생일 잔치에 필수적입니다. 

볶은 국수는 얇게 썬 야채와 고기 (모두 국물, 간장, 생선 소스로 요리)등 으로 요리가 되며 깔라만시 를 마지막에 뿌려 드시는게 키포인트 입니다.

 

 

카레 카레

이 노란색 풍부한향을 지닌 스튜는 땅콩 소스로 만들어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소꼬리를 곁들일 수도 있지만 다른 육류를 더 첨가 할 수도 있습니다.

카레카레 는 밥에 비벼 드시면 좋습니다.

소고기, 돼지고기등 푸짐하게 고기가 들어있으며 그외 각종 야채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땅콩소스로 만들어진 카레카레 는 필리핀 전동음식 입니다.

필리핀 클락 앙헬레스 여행시 꼭 드셔보세요.

 

 

레촌 카왈리

돼지고기 는 끓는물 (보통 베이잎, 후추콘, 소금)로 초벌 요리를 하고 후에 소금에 절인 후 황금빛 갈색이 될떄까지 천천히 튀겨집니다. 

완성이 되면 딱딱한 피부와 부드러운 육질을 지닌 요리가 됩니다. 

레촌 그레이비 또는 매운 식초와 함께 즐기시면 됩니다.

 

 

아로즈 칼도

아침 식사와 merienda에서 자주 먹는 arroz caldo는 생강, 마늘, 양파 등으 이용해 요리되는 필리핀의 죽 입니다. 

닭고기와 반숙 계란도 추가되며 그외 토핑으로 튀긴 마늘 조각, 다진 파 및 칼라 만시의 이슬비로 마무리됩니다.

아침식사 로 아주 좋습니다.

저렴하고 맛좋은 영양식 입니다.

 

 

아도보

모두가 아는 필리핀 요리 바로 아도보입니다. 

필리핀 친구, 바바애 등 필리핀사람의 집에 초대되 보신분들은 다들 아실 요리 입니다

간장과 식초에 고기(닭고기, 돼지 고기 또는 둘의 조합)를 조림하여 후추와 베이 잎을 첨가하여 특별한 맛을냅니다. 

남은 보너스 팁 : 뼈에서 고기를 꺼내서 바삭 바삭하게 튀겨서 맛있는 아 도보 플레이크를 만듭니다.

필리핀 에서 가장 대붕적인 요리 입니다.

한국의 안동찜닭 이 가장 비슷한 요리 일듯 싶습니다.

 

 

==============================================================

 

 

앙헬레스 모든 정보 검색어 : "앙헬레스 미키"

 

미키 카카오톡 - mikey8222

 

미키 인터넷 전화번호 - 070 5025 9161

 

필리핀현지 직통 전화번호 - (63)92 8909 3336

 

미키 카페 - 고고고앙헬레스 http://cafe.daum.net/gogogo8222

 

미키 블로그 앙헬레스 관광정보 더보기 클릭 -> http://blog.daum.net/aaaaqa/1035

 

 

 

================================================

 

 

 

앙헬레스풀빌라, 호텔 , 모든 여행지 , 골프의 가격이 시즌 에따라 달라질수있습니다.

 

 

 

#도시락 #가이드 #클락풀빌라 #제주항공 #치안 #페소 #최고급풀빌라 #밤문화 #현지여행사 #로빈슨몰 #sm몰 #밤문화 #필리핀 #진에어 #트라이 #마트 #워터 #열기구축제 #호텔 #패키지 #에코걸 #골프 #치안 #맛집 #밴드 #환울 #저가항공 #호핑투어 #선벨리 #필즈 #풀빌라 #레츠비 #푸닝온천 #여행사#맛집 #밴드 #최고급풀빌라 #밤문화 #밴드 #에코걸 #aquaplanet #샤브샤브 #수빅 #바바애 #소금온천 #달러  #비수기 #해머 #바베큐 #실탄사격 #스카이트락 #한인회 #현지여행사 #로빈슨몰 #소금온천 #코리아 #성수기 #하이소사이티 #카트레이싱 #누루마사지 #현지여행사 #클락공항 #위더스 #바타안 #다이빙 #풀파티 #레촌 #발리바고 #에코 #발룽가오 #바베큐 #워킹스트리트 #출장 #아고다 #밴드 #에코걸 #아쿠아플라넷 #골프 #미도리 #워터파크 #노래방 #클럽 #잠발레스 #소금온천 #시푸드 #밤문화 #클락풀빌라 #오락실  #아시아나 #나이트 #워터파크 #렌트 #필리핀에어 #수영장 #ktv #다이빙 #전립선 #비키니바 #아기통돼지 #앙헬레스 #밴드 #최고급풀빌라 #밤문화 #아쿠아플라넷 #골프 #추천 #맛집 #밤바 #워터파크 #택시 #미모사 #맛집 #밴드 #미나룬가오 #코리아타운 #요트 #미나룬가오 #추천 #로빈슨 #에코걸 #아쿠아플라넷 #골프 #신축 #데이투어 #마닐라